일부러 못 알아먹는척 하는건지 까려고 작정한건지 설명을 해도 답답함 특기자형이랑 특례 구분못함?

사람을 죽인개 주인이 잘못인가 개가 잘못인가 ......둘다 잘못 아닌가 ? 반려견을 키우고 있지만 나의 사랑하는 개가 사람을 죽였다 ? 안락사 당연한거 아닌가 .... 사람한명을 더 죽여야지 안락사하는건가 ?


그냥 지네 지역은 안된다는거잖음. 성주에 꼭 사드놔드려야겠어요


글쓴이 한가마니는 80kg 맞구요... 그냥 20kg 3개 샀다고 하지.... 그걸 또 추가글로 20kg가 한가마니라고 무식한 말을 하셨네.....그리고 밑에 두고간것도 아니고 그 무거운걸 들고 집앞에 갖다뒀으면 고맙고 미안해해야지 전화해서 따지고... 내가 다 화나네... 무식한게 썽질머리는 고약하고 같이 사는 남자가 불쌍하다...


너무 잘나가도 문제 ㅠㅠ 지네 본진 못나가는걸 왜 열폭하는거여~


와 뉴이스트 ...... 이름도 듣기실타 이제


남편 완전 정신병자 ㅅㄲ 인데, 그냥 다 두고 친정집 와서 생활하면서 소송이혼 준비나 하세요. 이제 직장도 있겠다 어잡히 능력도 없는 시애미 못난 아들 ㅅㄲ는 왜 부양 해주나요? 가볍게 버리세요


그리고 민현이는 진짜 무서워서 뭔말을 못하겠더라 아니 민현이가 무슨 중국 오랑캐한테 볼모로 잡혀간것도 아닌데 진짜 뉴이스트얘기 꺼낼때마다 민감하게 반응오짐... 뉴이스트로서 잠시 활동중단하고 워너원으로서 활동하는건데 예민하게 선긋기하는것도 개인적으로 이해안감 (물론 서로 민감한 부분에 대해서는 조심할필요가 있겠지만 너무 쥐잡듯 뉴이스트언급만 하면 발작수준으로 오바떰)


뜬금없는데 인증 하나 끝내 주게 했네 ㅋㅋㅋ


아니 팬들이 자꾸 글내려라 팬톡와라 이러는것도 이상함 왜이리 기가 죽어있어? 이런건 분명 대단하고 축하받을일맞고, 머글은 팬톡까지 갈 일도, 생각도없음 방탄은 연예인아님? 엔터톡이 연예/재미 아님? 근데 왜 자꾸 글내리라함 팬들도 그냥 어그로가 많아도 당당하게 엔터올리셈 잘못한것도 아니잖아 자랑하고싶고 칭찬받고싶은건 ㅈㄴ 본능적이고 당연한건디 .... 방탄글마다 베플이나 댓글에 저런글꼭있어서 글남기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