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처없다네 ㅋㅋㅋ 이거 1,2,3차...이런식으로 다 나뉘어서 고소고발하는거니 계속 쫄리면서 살아

너무 착하고.. 착하고.. 착해요


근데 이 글에서 팩트는 태연이 정중히 사과를 안했다거잖아


속의 에너지는 고갈되었는데 스엠은 스케줄 만들어서 돌려대고 1월 솔로 컴백 2월 돔공연 예정이었던것같은데 지친 애를 데리고 뭐한건지 2월 공연을 취소도 아니고 샤이니들 뜻에 하겠다는 뉘앙스로 돌려말하고 샤이니가 우리못할것같아 말할수 있을까 스엠이 양심 있으면 네명 심리치료 받고 반년은 쉬게 해줬으면 좋겠다


외모비하한 동창한테 사과함?..


근데사람일은 모르는거임... 엑소도 처음부터 지금의엑소가아니였음 으르렁전까지는 망했다는소리듣고그랬음 뉴이스트도 엑소랑 데뷔동기인데 이제 빛보기시작했잖아 사람일은 아무도 모르는거임


나이도 어린데 처녀적에 말투가 너무 나이든 느낌?? 레알 자작같음


웬만한 가수까는거아니면 그냥 그래 그래봐라~이러면서 그냥 우선 한번참고 심하다싶으면 바로 피뎊따서 보내고 ㅁㄱ잘하고ㅋㅋㅋ이게맞는거지 ㄹㅂ들이 실트로공론화시킬것들 다시켰으면 ㄹㅇ짹난장판이였을걸


세훈 웃는거 진짜 설렌다...


왜 받기만 하냐고 대놓고 말해요 얻어먹기만 하시는거 같다 기분나쁘다고 승질내면 발길 끊으세요 남편이 ㅈ1랄하면 버리면 되는거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