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허위사실로 법정판결이 나면 강동호측의 보상은 대체 누가 해주나요..?

대기업 회계팀인데 세후 230이요


무슨 노예 계약도 아니고 저도 제 남친과 결혼 생각있었는데 끄떡하면 너가 우리집에 맞출수 있냐고 개ㅈㄹ 합의하에 하는거지 지네집 행사 많다고 다 참석할수 있냐고 이럼 ㅋㅋ 얼척이 없어서 결혼생각 접었어요. 그냥 만나다 헤어지겠죠 내가 지네집 식구도 아닌데 뭘 그렇게 이해해야 하냐고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 하민호오빠하.. ㄹㅇ뻥안치고 하민호가졸업한양재고재학중인고2인데 하민호오빠댄스팀이어서유명햇어요 그래서 그오빠어떠냐그러면다쓰레기라고햇음 하튼쓰레기라고유명햇어요 여자문제뭐이런걸로 프로듀스나온거보고 만약에 떠도과거털려서망하겟다..싶었는데 일찍인성이드러나네... 실물이훨훨나아요 잘생겼어요 키가작긴하지만


와 워너원 녤 넘사네


간만에보는 큐티섹시타입인듯 ㅋㅋㅋㅋㅋ


여기서도 같이있음...!!셋의 우정 응원합니다


민석이 나온다고 미마클 봤다가 혜린이 유독 좋았는데ㅠㅠ 아쉽다ㅠㅠ 노래도 잘하고 아이돌학교 사진은 저렇게 나왔지만 진짜 귀염귀염함ㅠㅠ


어이가 없넼ㅋㅋㅋㅋㅋ동서네 미자임? 새파랗게 어린애들이어서 돈관리 대신해주겠다는거임? 아줌마 돈관리도 해봐야 느는거임 재태크도 해봐야 하는거라구여 그냥 조카 욕심나서 주기 싫다그래여 ㅋㅋㅋㅋ어디서 속이 뻔히 보이는 말장난을해 ㅋㅋ 추가 보니까 더 어이없네 그니까 남의 돈으로 자기 자식새끼들 거둬키우고 싶다는거아냐 그럼 나중에 그거 시세 따져서 이자까지 물어줄거임? 아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욕심부리다 팽당하지 말고 합의보세여 어차피 남편들 돈이구만 욕심은ㅉㅉ


열어줘 때 컨셉으로 찍었으면 좋았울텐데... 특히 강다녤....


3088 오전출첵


결혼식할때 양식코스나 한식으로좀 하지말자, 뷔페로좀 해라, 특히 갈비탕? 아하하하 조카 웃기지도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


좀 가벼운팬인거지... 내 가수가 성공하려면 가수의 노력도 물론 당연히 필요하겠지만 팬의 힘도 많이 작용을 해.. 앨범을 사거나 음원을 구입하거나 유튜브 뮤직비디오를 스트리밍을 하거나 해서 최대발판을 마련해 같이 올라가는건데 그것을 안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