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말 멋지다ㅠ 엑소가 사랑받는 이유 엑소가 사랑받아 마땅한 이유 고럼고럼

근데 우리 교육부에서 나온 지침치고 성공한 케이스 자체가 있었나ㅋ


글쓴이 모랑 뭐랑 구분도 못하고 계속 맞춤법 틀리는데 누가 누굴지적...


엑소랑 방탄비교하는련은 뭐냐 ㅋㅋㅋ이때까지 방탄보다ㅡ 위엿다고 언능 후려치기하는거봐라 ㅋㅋ조카 ㅉㅣ질하다 ㅋㅋ


나도 한번뿐인삶에 이혼도 해보고 재혼도해보고 살인도 해보고싶다니까 입다물더라 한번뿐인삶에 감옥한번 가보는것도 좋은삶이지 않겠냐고 감자 채써니까 조용하더라 여기서 빵 터졌어요.ㅎㅎㅎ 죄송해요. 심각한 내용에 웃어서요. 그런데 님의 글솜씨가 너무 맛갈나서...


사랑이야


이래서 회사에 여자를 들이면 안됨.


정국팬들 돈으로 조작할수있는 지표는 일단 다 건드리고다녀서 개판됨 돈으로 못이기는 지표는 죄다 발림ㅇㅇ 트위터 조작 올려?


암만 봐도 장모님 가게 홀랑 먹고 대출 땡길 속셈이네요. 사장님 소리가 듣고 싶은가본데 그냥 이혼 서류 내미세요


니가 병신인데.... 누굴 탓해. 자식이 오죽 답답했으면 그렇겠냐 ㅋㅋㅋㅋㅋㅋㅋㅋ 경찰이 경찰노릇못하니 시민들이 자기가 증거찾아서 범인때려잡는거 봤지 뉴스에서? 딱 그꼴이네


중간역활잘했다는 인간이 아내랑 시댁에 왜감? 알만하넼ㅋㅋㅋㅋㅋ


그러다 그여자는 40넘어서 까지 못감


난 생수는 밥물 찻물하고 먹는 물은 옥수수차 끓여 먹어요 붓기도 빠지고 좋아요 국산 옥수수차 비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