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한채에 천만원 있음 재벌이야?? 나 아파트 1채있고 2천500있는데 와 내 능력쩌네...ㅋㅋ

좀 심했다 진짜 자존심 너무상할듯 ㅠㅠ종혀나ㅠㅠㅠㅠㅠㅠㅠ


미국살고 있는데 참 대단하다 싶네요.. 거기다 좋은일도 많이 하면서..^^


하 이거 삭제하지마라 즐겨찾기 해놓고 보게,,,,, ,,, ,,


어휴-_-


기분 ㅈ같을듯 나같아도 나갔다


내가 뽑고 싶어서 뽑겠다는데 걍 냅둬


아 진짜 아이오아이 멤버 제대로 뽑자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 11인 뽑는건데 항년이는 이번 프로듀스에 나온 경험을 바탕으로 연습쫌 더하고 크래커에서든 어디서든 다른데서 따로 데뷔했음 좋겠어요 진짜.


이사건 단순히 연예인사건으로 치부되면 안될거같음. 진짜 방송에서 한번 다뤄도 될거같은데... 당장 내가 당할수도 있는일이잖아;;;


아내입장 읽어보니 싫을 만도 하네요 아내가 그토록 싫어하는줄 알면서 사탕은 왜줘?


누가보면 김종현이 현빈이가 이랬어요라고 일러바친 줄 알겠닼ㅋㅋㅋ 애초애 현빈이가 혼날 때 자기가 리더라고 총대매고 혼났는뎈ㅋ


자작인가


후기가 더 노답... 애보는게 만만하면 본인이 놀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