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느리의 도리라는 것은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일부 사람들 마음 속 허구의 개념입니다.

와 마지막줄 사이다


먼 개소리야. 남의 돌잔치가는데 왜 쓰니 기름을써요? 그리고 남친 지인이니 당연히 남친이 부담해야지, 머리가 많이 아픈친구네요. 남친을 바꾸세요


님이 겪는 일에 삼자가 뭐라 말을 해야 할지는 모르겠지만 그간 잘 버티고 지내느라 고생 많았어요. 그래도 지금껏 잘 버텨내고 있고 버티고 있으니까 뒤돌아봤을때 내가너무했나 심했나는 생각치 말았으면 좋겠네요 아마 님이 조금이라도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면 아마 님네 가족은 그전보다 님한테 기대는게 더 심해졌을지도 몰라요 그냥 지금 솔직히 서운하고 가족하곤 그냥 다 끊겼다는 자괴감에 힘들지 몰라도 아닌건 아닐거에요 님이랑 연이 끊겨서 힘든거보다 돈줄이라고 생각했었을수도 있으니까요 님 그냥이렇게 열심히 사세요 님을 위하면서 결혼 안한다고 했는데.부모복은 어느 한중에 있더라구요 님집아니면 나중의 남자친구 부모님..그니까 너무 힘들어 하지 말고 꿋꿋하게 잘살아요 행복해졌으면 좋겠네요 너무 울지도 말고 힘들어 하지말고 힘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좋은 일 많길 바랍니다. 신은 내가 감당할수 있는 슬픔만 준다 그랬어요 힘내요 행 복하세요!!파이팅 힘들어요님!


그 카페도 먹고살아야 할거 아니에요. 보통 그런데 tv도 볼 수 있고 보드게임이나 그런것도 제공하고 격리된 편안한 공간까지 제공하는데, 여러명이 와서 메뉴 하나 시키고 죽 치고 있으려고 했어요? 1인 1메뉴는 당연한거 아닙니까? 그리고 보통 룸카페가 만석시 3시간이지, 만석 아닐 경우엔 그 이상도 머물 수 있는걸로 아는데 음료 하나시키고 그정도면 충분히 이득아닙니까.


32밖에 안됐는데.. ㅠㅠ 힘내요.. 차근차근 계획해봐요. 모든것을 놓고 나올 수 있는지, 나와서 어떤것을 할 수 있는지, 후회는 없는지, 계속 살겠다면 바꿀 수 있는 현실적인 것이 있는지.. 충분히 계산하고 챙겨나올 수 있는것들 다 챙계보고. 너무나 젊고 어린 나이에요. 아깝네요.


에휴 쓰니님 남편은 얼마나 천불이 나셨을까 금이야옥이야 키우던 딸이 오랫동안 괴롭힘 받아왔고 돈까지 상납하고... 안봐도 뻔하네 만나러가서 얘기하는데 어린애가 싸가지없이 어른한테 대들고 별 잡소리 했으니 아빠가 열받아서 때렸겠지 후련하다


니가 무례하다. 꼬여가지구선...


나는 엑소팬아님. 그렇다고 안티도 아닌 사람으로서.... 너는 뻐큐 안하니? 사람이 빡치면 할 수 있자나. 연예인한테 왜이리 높은 도덕을 요구해? 다 똑같은 사람 아닌가? 일반인이 저런 사진찍히면 솔직히인성 오진다 어쩐다 이런 소리 안하자나.


솔까 이렇게 해도 이쁘긴 이쁜겅 ㄹㅇ인데 화장법 전이 훨훨 낫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