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관린 외국인 전형은 ㄹㅇ 너무 심한데; 지도 프듀봤을텐데 저딴말이 나오나

화난다. .남편이랑 시댁보다 쓰니한테 더 화난다. 스스로를 찾으시고 용기를 내세요. 왜그렇게 살아요?


실트같은거 팬들 의견표명 좀더 직접적으로 하지 않는한 플디는 깜짝 안할걸.. 플디 쓰레기인거 알잖아..


지금이가장제일난듯 다른사람들어오면... 이상할거같아


흠..아내분이 그렇게 잘못한건가.. 머 좀 극단적으로 보일수는 있지만 그 부분만 잘 타협하고 아이한테도 잘 교육하면될것같은데 구지 머 잘잘못 따질일은 아닌것같고 서로 대화로 풀어 글고 너 처신 똑바로해 편나누기는 아니지만 니 와이프한테 그렇게 대할필욘없어 니딸 맞아?


__ 그럼 이걸 와엠씨랑 상의도 안하고 진행했겠냐 당연히 협의하고 했겠지;니네 국프병 좀 버리라고ㅠ얘네 다 소속사 있어 앰앰 하다보니까 지네가 진짜 엄마라도 되는줄아나 조카 환장하겠네ㅋㅋㅋㅋ


나 같으면 애가 엄마젖을 빨든 말든 신경 안썼을꺼 같은데 나한테 피해준 것도 없고 그냥 내 몸만 씻고 나갔을듯.. 글쓴이가 좀 오지랖 아닌가?? 뭘 그걸 또 횟수를 세기까지 할만큼 쳐다봐??


진짜 우리집 보는 것 같네요. 아버지만 생각 고쳐잡으시면 모두가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는데 고집이 세셔서 명절내내마다 엄마 저 올케언니는 고생고생ㅠ 그나마 오빠가 무거운 거 들어주고 날라줘서 조금 덜 하거든요. 그리고 우리 엄마도 올케언니 좋아하는 거면 때마다 만들어 보내시고 상추 무 등 한박스씩은 기본으로 보내주시곤 하셨거든요. 저희 아버지도 손가락하나 안 움직이시는 분으로 바빠죽겠는데 바로 앞에 있는 리모컨 달라. 밥 달라. 재촉하시는 분이시죠. 저희 집은 아직 아버지가 큰 잘못을 안하셔서 님네처럼은 아직 못하지만 한번씩 여자들없이 명절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래야 여자들 소중한 줄 알고 적어도 리모컨은 알아서 찾아서 쓰시겠죠. 부디 즐거운 여행 보내세요. 응원합니다.


돈없는건지 아니면 아낀답시고 없는척 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축의금 동일하게 못하면 미안해서라도 식사 안먹고 오든지 할텐데....반대편 상황은 글쓴이 충분히 했고요. 축하만해줘도된다 괜찮다 했잖아요~ ^^ 요새는 거지근성도 정으로 포장하네;;;;;; 돈없다고 받은만큼도 축의금 못해서 20해야할거 10하는 주제에 식대가지고 고작 20만차이라니? 지돈은 아깝고 친구돈은 막써도되나? 글쓴.... 인간은 여러번 걸러집니다. 진짜 없어서 10하는거 아니구요. 난 애키우니까 알뜰해야하고 아껴야되니 10인거예요. 그나이먹고 돈 10만 운용못해서 친구축의금도 깎아내겠어요?아까운거예요. 그친구한테 글쓴이가 그런 존재인거구요. 하는거보니 글쓴이한테만이 아니라 인성자체가 그래보이긴 하지만;; 저라면 정말 저런상황이면 미안해서라도 못갈것같아요. 가더라도 밥이라도 안먹고 오든지하고, 나중에 다른 축하할일이 생기면 조금더 하거나 하겠죠.빌려서라도 일생에 한번하는 친구결혼식에 추접은 안떨겁니다.저친구 앞으로 더봐야 양팔저울이 기우는 사이가 될겁니다. 금전만이아니라 마음까지도.... 아주 이기적이면서 뻔뻔하거든요.


헤어져요 제발 헤어져 남친 새끼야 그냥 조용히 꺼지던가 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든 부분에서 거지같은 거 남친이 다 해먹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친 분 인생에서 썩 꺼지세요 걍 멸종해


저러면서 지랑 지 애새끼...야식으로 치킨 시켜 먹겠지....벌받는다 이년아..


다녤아 여기서 더 이상 살빼지마ㅠㅠ지금이 더도말고 딱 좋아


와 조카멋있다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