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 치얼업때 소시 oh 따라한거 부메랑맞네 그때 온갖 커뮤에서 소시팬들 예민병자로 만들더만

남편과 시부모는 님의 친부모처럼 님의 결점마저 감싸줄수있는 존재들이 절대 아니예요. 님이 장애인이든 살인자든 무조건 님의 편이 되줄 사람은 세상에서 오직 부모 뿐인거예요. 남편과 시부모에게 친부모 비슷한걸 바라는 댓글들 몇개 보이는데 ,,, 글쎄요. 아주 냉정하게요. 집이 찢어지게 가난하다? 엄청 못배웠고 무식하다? 엄청 못생겼다? 이런 결점과 고아라는 결점은 비교하기가 어렵다고 생각되네요. 여기 게시물 댓글들이 너무 과하게 님을 치켜세워주니 좀 흥에 취하신거 같은데...


정윤오 외모 피지컬 인성 다 최고인듯ㅠㅠㅠ


지금 심정이 어떨지 감히 헤아릴수도 없다..부디 좋은 곳 가셨길


진짜 남프듀부터 이런 서바이벌 프로그램 관심있어서 봤는데 이건 뭐...;; 좀 듣기 거북했음 진짜 욕심은 많은데 실력이 안 따라줘서 음정도 별로 안맞고... 목소리는 앵앵거리고...


저희오빠가 37살 공무원인데 동갑내기 같은직장 새언니랑 8월결혼 예정이라서 3주전에 남매들끼리 만났거든요 제가 6살어린데도 아주 꼬박꼬박 예의 갖춰서 대화 해주셨어요 첫만남에 상대방이 허락한것도 아닌데 반말?! 정말 너무 무식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건 좀 웃기네 신선함 다음꺼 기대할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학생들은 호프집에선 알바 안하는게 상책임;; 개저씨들 옆에와서 앉으라고 하질 않나 한 번은 같이 일하던 알바생 중에 키크고 잘생긴 유학온 외국인 남학생 있었는데 나한테 걔 페니스 봤냐고 클 것 같다고 했나 암튼 개 병.신 소리를 씨부려 대더라 같이 온 새끼들도 눈치 살살봐가며 말리지도 않음 병.신들 끼리끼리임


옐키 칭찬해주셔서 감사함당


내 입꼬리는 내려올 생각을 안하고........


여태까지 내가 입가에 생기는 물집에 대해 잘못생각하고 있는줄 알았네 ㅡ


너무 잘생겨서 그렇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