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너도 안쓰럽다 니 새끼들이 니가 이런글 올리는거 알면 차아암 좋아하겠네?ㅎㅎ

부럽다 쟤넨 살쪄도 귀엽네...ㅠㅠㅠ


직장생활도 못하는 인간이 사업을 할 수 있을까요? 한마디로 편히 먹고 살겠다는 수작인데 직장 사표내는것은 임의지만 그 순간 이혼이라 통보하세요. 님도 통보받았으니 통보하면 됩니다.


아니 궁금한게 외국 시상식도 막 저래? 조작하고 견제질하고 개궁금하네


아니 그래 가서 사이트에다가 따져 여기서 이러지말구;뭔 지들 의견이 아주 최고야 최고;;개오바임ㅋㅋㅋㅋ이미 결과났는데 우리 의견이 중요하니?


토닥토닥........ 고생했어요..28년 열심히 잘 살았어요^^ 한박자 느린 걸음으로. 한박자 느린 숨 쉬면서 뭐든 천천히 하면서 생각해봐요. 사람들 다 혼자만의 고뇌와 갈등. 외로움 있을꺼에요 쓰니도 지금 누구나 겪고 있는 생각을 겪고 있는것 뿐이니 누구나처럼 잘 견뎌서 보내봐요~ 이상한생각 절대 하지 말고요~ 자존감높은 멋진여성이 되길 기도할께요 옆에 있음 꽉~~ 껴안았다~ 살살껴안았다.토닥토닥 수억번 해줄텐데~ 외롭다고 이상한놈들 절대 만나지말고 이상한놀이에 빠지지도 말고~!!!! 다이빙 배워봐요~ 맘이 고요해지고 좋다네요~ 다이빙 배우면서 이상한놈 만나지 말고~!!! 멋진여성~으로 서른살을 맞길~


ㅅㅂ이거 라면갤여시안티들이 깔려고 저장했을거다 진짜 이상하게 나왔어


같은 제주도민으로써 창피할 노릇이다 ㅡㅡ


진짜 빡치게하네ㅋㅋ야 이게 부끄러워? 이게뭐라고 세번을 신고해 여친이 1위했다는걸ㅋㅋㅋㅋ 저번에 예린이 개같이까인것부터시작해서 진짜 기분 개같게하네 신고하지마ㅂㅅ들아


미국에 사는 엑소엘인데 이건 무슨 개소리임ㅋㅋㅋㅋㅋ 고딩들중에서 지금 봄방학 끝나서 개학한 애들이 대다수이면서 콘서트 자체가 평일 저녁인데 그 시간대 비우는게 힘든건 알고나있냐...ㅋ 우린 평일에 한가한줄알아? 직장인도 당연히 평일 저녁이면 힘든데 가고싶어도 못가고ㅡㅡ 난 커네티컷 주에 사는데 ___ 뉴저지에 있는 콘서트장을 어케 갔다오냐 그게 몇시간이나 떨어져있는데 좀 알고 ㅈㄹ해 가고싶어도 못가는데.


잘생겼는데 호불호 갈리는듯


작년처럼 내부 데이터 공개해


김장의 시작은 밭에서 배추 뽑는 거부터인 집이 있다고 어제 듣고 혀를 내둘렀는데...우와...생각만해도 다리 후둘거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