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남자 말도 맞는 부분이, 본인은 얼마해 갈지 모르면서, 남자한테 정확한 금액 알려 달라고 해?

인정.. 아버지 일찍 여읜 전 부럽네요 ㅎㅎ


인성 영업은 하지말지..그냥 매너 좋다고만 해주는게 훗날을 위해서도 좋을것 같은데...오히려 착한이미지 씌여지면 힘들어질수도 있어 ㅠㅠ 역풍도 받고. 내 본진이 그랬었지....ㅅ.ㅂㅠㅠㅠㅠㅠㅠㅠㅠ


1픽 기대된다 어제 순위 다 뒤집어버린다


타팬인데 시바 볼살 쪽 빠졌어ㅠㅠㅠ아아아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


연예인이 뭐라고ㅋㅋㅋ팬들이 연예인들 신격화 하면서 빠는 문화 없어져야한다. 노래들어주고 응원해주는 마음이면 충분하지 뭔 생일선물이나 조공으로 몇천만원을 선물하질 않나ㅋㅋㅋㅋ 병신같음


여기서도 남녀 나누는 인간들이 있네-_- 이런 상황은 아들이 한 행동 이여도 마마보이는 아닌 것 같은데? 나이 먹고도 모든 일을 스스로 해결할 줄 모르고 엄마부터 찾고, 부모가 해결해 주길 바라는 게 마마(보이,걸)이지..완전 잘못 이해하고 있는 사람들 많네. 이건 걍 자식으로서 너무나도 당연한 도리를 하고 있는거고...아버지도 안계신데 자식이 저정도는 챙겨야지..결혼해도 뻔하다..장모한테 어떻게 할지..엄마라도 한번 보러 가려고 하면 또 가냐고 지랄할듯ㄷㄷ


시ㄹ크라보 무료로 보는 법 있나ㅠㅠㅠ


우리종인이 멱살도 잡히고 8ㅅ8


거의 모델들 자세 보면 막 다리 얇아 보이고 옷핏 잘 받아 보이는? 그런 자세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현 점프 겁나잘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