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근데 어차피 저 듣보 아무도 관심없어서 묻힐듯 방탄이랑 저 듣보랑 급이안되는데?

아 역겨워... 나였으면 애도 안가지고 이혼도 고려할 듯. 글만 봤는데 수치스러움.


글 보니 ㅋㅋㅋ결혼 할거같은데 힘들다고 다시 판에 쓰겠지 사람들이 말리는 이유가 있는거에요. 그래도 거둬가주시면감사하죠...


???? 구글링하면 김연아 점프 뛰는 자료 많을 텐데?? 정 못 찾겠으면 그냥 그림 그리는 사람 불러서 그리게 하든가...


민현이 2배속 춤추는 영상에서 앉아서 보고있을때도 민기옆에서 졸고 있던뎈ㅋㅋ 귀여웧ㅎㅎ


안아키족들 본인들 사상이 맞고 그렇게 떳떳하면 숨기거나 속이지 말고 차라리 밖으러 드러냈으면. 그럼 알고 피하기라도 하지. 무슨 죄없는 애들이 지뢰같이 느껴져서 내자식 맘 편하게 어딜 보낼수가 있나. 우리나라는 2000년대 이후 안아키 유행했으니까 내가 자식낳으면 같은 새대겠지. 나중에 내 자식 연애하거나 결혼할때 예방접종 진단서 같은 확인하고 사귀라 해야겠네.


소름끼친다 ㅋㅋㅋㅋㅋ 야 북한걱정해주면서 저 호주사람 비난하는 분들아 ㅋㅋ 니네가 걱정해주는 저 북한 사람들이 니네 할머니세대분들 강간하고 칼로찔러죽였어 ㅋㅋㅋ 그런데 걱정에 된다고 ??? 니네 한국인 맞음 ???


울와이프도 예정일이 지나서 제왕절개 수술 날짜잡고 수술해서 애나옴. 가진통 한번 없이 수술로 낳아서 그래도 열댓시간찍 진통에 힘들어하다 자연분만하는 산모들보다는 편하게 낳아서 다행이라고 생각은했는대 수술 끝나고 가보니 마취가 달풀린 외중에 정신 제대로 못처리고 눈 파르르 떠는거보면서 진짜 고맙고 미안하던데..


누가보면 투표 반영 100%인 줄 알겠다..ㅠ


저런 여자가 우리집 들어온다고 생각하면 진짜 싫다 부모님한테 말하세요